공지사항

2023학년도 2학기 버디프로그램 운영 안내

공주대학교 국제교류과에서는 외국인 유학생과 한국인 학생을 매칭하여 외국인학생의 학교 생활 적응 및 상호 문화 교류를 위하여 활동하는 버디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.

 

이에, 다음과 같이 2023학년도 2학기 버디프로그램 운영을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한국인 학생과 외국인 학생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 

 

 

. 운영 개요

 

1) 운영기간: 2023. 9. ~ 12. 31.

 

2) 신청 대상

 

- (외국인 학생) 2023학년도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

 

- (한국인 학생) 2023학년도 2학년 이상의 재학생

 

3) 신청 기간: 2023. 9. 6.() ~ 9. 18.()

 

4) 신청 서류

 

- (외국인 학생) 참가신청서 [붙임1] 작성

 

- (한국인 학생) 참가신청서 [붙임2] 작성

 

5) 제출처: 이메일 제출(goqual@kongju.ac.kr) 또는 신관캠퍼스 국제교류과로 방문 제출

          (이메일 제목: '버디프로그램신청(이름)')

 

. 운영방법

 

- 성별, 학과, 언어 등을 고려하여 외국인 및 국내참가자 1:1 또는 1:2매칭

 

- 활동 중 매월 각 1회 미션 수행

   * 미션 내용(예시): 캠퍼스 투어, 한국어 학습, 시험 공부, 맛집 방문, 체육 활동, 공연 관람, 역사 탐방, 타 지역 방문 등

 

- 활동 완료 후 미션수행 보고서[붙임3], 활동결과 보고서[붙임4] 및 만족도 설문지[붙임5] 제출

 

. 선발자 매칭 및 결과 공지(개별통보): 2023. 9. 22.() 17시 이전

 

. 지원 사항

 

- 팀별 활동비 예산 범위 내 지급(영수증 지참 필수)

 

- K-Leader 마일리지(리더십과 인간 관계 영역) 10점 부여

 

. 문의처: 공주대학교 국제교류과 041-850-8055(goqual@kongju.ac.kr)

 

 

[붙임1] 참가 신청서(외국인 학생용)

 

[붙임2] 참가 신청서(한국인 학생용)

 

[붙임3] 미션수행 보고서

 

[붙임4] 활동결과 보고서

 

[붙임5] 만족도 설문지

 

 

 

 

이 게시물을

번호
제목
작성자
날짜
조회 수
© k2s0o1d8e1s0i1g0n. ALL RIGHTS RESERVED.